서비스 이행표준 기준

직접 방문하시는 경우

  • 고객을 맞이할 때는 항상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하겠습니다.
  • 방문객은 편리한 시간에 방문할 수 있도록 사전에 약속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방문객과의 약속시간을 지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고객의 편의를 위해 사무실 입구에 직원 좌석배치도를 비치하겠습니다.
  • 담당직원의 부재 시에는 부재사유 등을 설명 드리고 다른 직원이 즉시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전화로 문의하시는 경우

  •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겠습니다.
  • 인사말과 함께 소속과 이름을 정확히 밝히고, 친절하고 정중하게 응대 하겠습니다.
  • 담당직원의 부재로 즉시 답변이 곤란한 경우에는 먼저 양해를 구하고, 고객의 용건 및 전화번호 등을 메모하고 담당직원에게 전달하여 신속하게 응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통화가 끝났을 때는 정중한 끝인사를 드리고, 고객께서 전화를 끊으신 후에 수화기를 내려놓겠습니다.

홈페이지 및 문서(우편, 팩스)로 문의하시는 경우

  • 홈페이지(www.mycf.or.kr)를 통해 고객 여러분께서 필요로 하시는 자료와 정보를 신속하고 충실하게 제공하여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문서(우편, 팩스)로 문의하시는 경우 담당자가 즉시 접수 후 신속하게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여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고객께서 불친절하거나 불편한 서비스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셨을 경우, 이를 신중하게 검토 할 것이며 신속하게 보완하여 개선하겠습니다.
  • 고객의 개인 정보가 침해되는 일이 없도록 개인 정보 보호법을 철저히 준수하고 이에 필요한 관리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불친절, 불만족 및 시정·개선하여야 할 부분은 자체적으로 지속적인 점검 등 지속적으로 노력하여 고객감동으로 보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