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문화관광재단 로고 Miryang culture & tourism foundation

CI소개

밀양문화관광재단은
밀양아리랑 아트센터의 건립에 따라 효율적인 시설 운영과 수준 높은 공연과 전시, 교육 등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양질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3대 아리랑의 하나인 밀양아리랑을 보존·연구하며,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합니다.

AI파일 다운로드 JPG파일 다운로드

의미

밀양문화관광재단 CI는 지역사회 문화예술의 진흥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3가지 의미를 담아 디자인하였습니다.
1. 정책 개발 및 문화예술 지원 사업
2. 지역문화 연계와 교류를 통한 전문 인력 양성
3. 지역문화예술단체 협력과 지원을 통한 문화예술 진흥
한국적인 문화와 밀양의 아트예술이 조화된 밀양 만의 독창적인 캘리그래피인 한글 ‘밀양의 서체’를 이용하여 디자인했습니다.

Color System

Purple - 퍼플컬러는 밀양문화관광재단의 문화예술의 품격과 가치를 상징

Red- 레드컬러는 문화예술의 가치와 미래성장력을 상징

Blue- 블루컬러는 문화의 대중화와 맑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상징

IMAGE Conespt

밀양문화관광재단 로고 '밀양' - 한글 ‘밀양’의 서체를 이용하여 다양한 행동으로 예술적 표현을 나타내는 사람의 모습을 형상화 하고 있습니다.

밀양문화관광재단 로고 'ㅁ' - 문화예술의 고장 밀양의 문화마당을 상징하며, 또한 예술과 문화의 場으로 다양한 활동이 펼쳐지는 무대를 상징합니다.

밀양문화관광재단 로고 'ㅇ' - 예술인과 관객이 함께 어울리는 모습으로, 지역민과 문화예술인의 교감과 소통의 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로고마크

밀양문화관광재단 엠블럼 밀양문화관광재단 엠블럼


로고마크는 Identity의 핵심요소로써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임의로 형태나 색상을 변경하여서는 안됩니다.

엠블럼

밀양문화관광재단 엠블럼 밀양문화관광재단 엠블럼



엠블럼은 모든 매체에 사용되어 이미지를 전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임의로 변경할 수 없으며, 활용 시에는 CD-ROM에 수록된 데이터를 활용하여야 합니다.
특수한 효과를 얻기 위해 금박, 은박, Gold나 Silver의 색상표현도 제한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