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아리랑아트센터 대관 절차

대관절차안내 대관절차안내 모바일

순번 / 절차 내 용

대관공고
- 정기대관 : 년 2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 수시대관 : 필요시 정기대관과 동일 절차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

대관신청
- 사용신청서, 공연(전시) 계획서, 단체소개서 등을 충실히 작성하여 제출 (홈페이지 - 공지사항 - 대관공고에서 다운로드)
(첨부서류 : 사업자등록증 또는 신분증 사본)
- 신청기간 : 정기대관과 수시대관 일정에 따름

대관심의
- 대관심의위원회에서 제출서류를 검토하고 공연(전시) 대관 여부를 결정

승인통보
- 심사 후, 대관승인이 결정되면 일정조정 등의 과정을 거쳐 개별통보 함

대관계약
- 사용승인일로부터 3일 이내 대관계약 체결
- 계약금 : 계약 체결 후 3일 이내 기본시설사용료 전액을 납부
(사용승인일로부터 사용일까지 3일 이내인 경우 계약과 동시에 전액 납부)

상호협의
- 대관 담당자와 전반적인 진행 협의
- 입장권을 발매할 경우 입장권 검인
- 공연의 경우 대관단체와 센터의 스텝(무대, 조명, 음향)이 무대진행사항 점검 회의

대관료납부
- 추가사용료(부대시설사용료 등)는 정산을 통해 공연종료 후 7일 이내 납부

* 대관관련 문의

  • 공연장: 055-359-4544
  • 전시실: 055-359-4526
전시담당 전화걸기 공연담당 전화걸기

* 은 필수입력항목입니다.
대관 작성 양식